232 0 0 0 41 0 1년전 0

실린더Cylinder 1

1권

대륙. 통일된 거대한 땅덩이 위에 동서남북, 중앙 지방으로 흩어져 각국이 자생하고 있는 문명들이 있다. 시기는 고대를 넘어서 기술과 문화가 서서히 꽃피어가는 시점. 지난 전란의 시대 역시 어느 정도 저물고, 각국은 제각기의 자리에서 힘을 키우고 있다. 게이지 유저와 기 능력자로 나누어 지는 특수 능력자들이 활약하는 세계에서, 그들의 힘이 점차 강해지며 열강들의 군사력이 비대해지고 있었다. 세계는 평화와 안정을 누리고 있었지만 갈등을 대비하고 있는 위정자나 실력자들의 눈에는 어딘지 폭풍전야와 같은 시기적 불안함을 느끼게 된다. 그런 세계, 대륙 전역을 돌아다니며 비밀스럽게 움직이고 있는 용병단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네피림이다. 전란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서 과감하게 움직이는 그들의 행보..
대륙. 통일된 거대한 땅덩이 위에 동서남북, 중앙 지방으로 흩어져 각국이 자생하고 있는 문명들이 있다.
시기는 고대를 넘어서 기술과 문화가 서서히 꽃피어가는 시점. 지난 전란의 시대 역시 어느 정도 저물고, 각국은 제각기의 자리에서 힘을 키우고 있다.

게이지 유저와 기 능력자로 나누어 지는 특수 능력자들이 활약하는 세계에서, 그들의 힘이 점차 강해지며 열강들의 군사력이 비대해지고 있었다.

세계는 평화와 안정을 누리고 있었지만 갈등을 대비하고 있는 위정자나 실력자들의 눈에는 어딘지 폭풍전야와 같은 시기적 불안함을 느끼게 된다.

그런 세계, 대륙 전역을 돌아다니며 비밀스럽게 움직이고 있는 용병단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네피림이다.

전란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서 과감하게 움직이는 그들의 행보에 다음이란 예측하기 어려운 모험이었다.

모두가 특수 능력자로 이루어진 강대하고 비밀스러운 용병단 네피림. 그런 조직에 '죌른 필'이라는 신입이 들어오면서 겪는 판타지 모험담입니다.

***

뭐 그런 느낌으로 쓰고 있습니다.

돈이 아깝거나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인터넷에 제목과 저자명으로 검색하시면 공개본이 있습니다.
94년생. 30세.
방구석 소설가.
어릴 적부터 판타지 소설을 접해왔고, 십 수년에 걸친 프롤로거 생활을 청산하기 위해
글을 적어 일단 내놓고 있는 중,
입니다.

모기, 나 다술에서 살생금지란 닉네임을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뭐 소식이나 좀 알려주십시오. 다들 뭐 하고들 사는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